신용카드를 이용할때 결제일에 따른 이용기간이 헷갈려서 납부금액이 차이나 나거나 계획적으로 지출을 운영하기 어려울 수 있는데요, 이러한부분을 방지하기 위해 오늘은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사용기간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따른 이용기간(사용기간)이 달라지는건 다들 알고 계시죠? 다만, 카드사 마다 해당 날짜들이 조금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오늘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사용기간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결제일별 이용기간 예상조회" 를 직접 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예상조회]
보통 자신의 급여 날에 맞춰서 결제일을 설정하는 경우가 많은데, 사실 제일 관리하기 좋은 결제일은 이용기간이 1일부터 말일까지로 되어 있는 13일입니다. 결제일이 휴일인 경우에는 익영업일에 출금이 됩니다.
이렇게 1일부터 말일까지의 이용기간으로 설정하게 되면, 월 단위로 지출을 계획하고 관리가 용이해져 카드 이용에도 훨씬 도움이 됩니다.
결제일 설정은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앱에서 변경이 가능하며, 결제일 변경 바로 처리 가능시간은 8시~22시 입니다.
삼성카드 결제일 변경하기
▷ 앱 하단 오른쪽 "전체" > 중간쯤에 "결제관리" > "결제일"
결제일 변경이 완료되면, 변경된 결제일까지 결제일 변경취소 및 재변경이 불가능한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서 변경하셨다면 변경 당일 22시까지 '변경내역조회'에서 결제일 변경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점 유의하시고 진행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댓글